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5-05 00:45:50
[SCEK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한국에서도 만화나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블리치’를 격투 게임화 하여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BLEACH 히트 더 소울> 시리즈의 최신작 <BLEACH 히트 더 소울 6>를 2009년 5월 15일 PSP®로 발매할 예정이다. 5월 7일부터 시작되는 예약판매의 구매자에게는 핸드폰줄을 증정하며, 수량한정으로 포스트잇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 <BLEACH 히트 더 소울>시리즈는 발매 당시의 최신 스토리만을 중점적으로 다뤄왔으나 이번 <BLEACH 히트 더 소울 6>는 주인공 이치고가 사신 대행이 되는 스토리부터 올해 봄, 일본에서 방영된 최신 시즌의 스토리와 캐릭터까지 총망라하고 있어 시리즈의 집대성적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BLEACH 소울 카니발 2>의 체험판이 수록되어 있어 블리치 팬이라면 반드시 구입해야 하는 타이틀이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총 61개의 미션이라는 압도적인 볼륨에 더해 3D로 구현된 이벤트 신이 연출되어 있다. [아케이드 모드] 및 다양한 설정, 규모, 난이도를 바탕으로 개최되는 [챔피언십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이 모드에서는 성적에 따라 캐릭터 고유 특수 능력을 발동시킬 수 있는 ‘소울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의 폭이 크게 증가하였으며 약 54(동일한 캐릭터의 변신까지 포함 하면 총 74명)명의 캐릭터의 태그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게 되어 BLEACH 팬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