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01 05:38:45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30일), MMORPG <미소스>의 공식홈페이지에 개발자 노트 페이지를 오후 6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개발자 노트 페이지를 통해 개발 현황을 매주 공개해 그 동안 개발에 차질이 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했던 유저들의 궁금증을 시원스럽게 풀어줄 계획이다.
<미소스>는 오늘 개발자 노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종족, 클래스에 대한 소개하고 향후에는 현재 개발 중인 다양한 콘텐트에 대해 공개할 계획이다.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미소스>의 개발자 ‘알부스(닉네임)’가 국내 유저들에게 처음 인사하는 글도 공개한다.
그는 편지를 통해 “현재 <미소스>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재구성 중이며, 기존의 <미소스>가 가지고 있던 장점들을 유지, 발전 시켜나가며 온라인 게임에 맞도록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이사는 “<미소스>는 현재 한국 개발팀을 중심으로 헬게이트를 개발하고 있는 레드바나 미국 스튜디오 개발진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순조롭게 개발되고 있다”며 “국내와 해외 유저들 모두가 반할만한 글로벌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부터 공식홈페이지(//mythos.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