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01 04:24:19
[액토즈소프트 제공]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라테일 모바일’이 KTF와 LGT에 이어서 SKT 서비스를 4월 30일부터 시작한다.
<라테일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의 모바일 버전으로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라테일 모바일>의 KTF, LGT 서비스는 작년 11월부터 시작한바 있다.
<라테일 모바일> SKT 서비스는 핸드폰 번호 2079를 누르고 NATE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라테일 모바일>은 SKT 런칭 이벤트를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다운로드 후 랭킹등록을 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외식 문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게임 <라테일>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최종 당첨자 발표 일은 11일이다.
㈜액토즈소프트의 마케팅팀 안홍수 과장은 “작년 말 KFT, LGT 런칭 이후 <라테일 모바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SKT도 서비스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런칭이 늦어진 죄송한 마음에 풍성한 런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어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