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5-01 01:51:12
[예당온라인 제공]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은 금일 서버 통합을 실시하며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서버 통합은 게임 내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하고 서버간 균형과 서비스 강화를 위한 것으로, 본서버 6개를 3개로 통합하게 된다.
한 서버에서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기게 됨에 따라 향후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도 보다 용이해지고, 게임 운영도 집중화 됨으로써 보다 나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이번 서버 통합을 기념하여 오는 5월14일까지 2주간 <프리스톤테일>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30% 상승 혜택과 통합서버의 클랜 창설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당온라인 마케팅팀 이승은팀장은 “이번 서버 통합은 게이머들이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다양한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오랜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을 지속적으로 사랑해준 게이머들을 위해 앞으로도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kr.pristonta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