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4-30 20:16:37
[하나로드림 제공]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 (www.hanafos.com)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과 제휴를 맺고, 다음 달 26일까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만의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제휴를 통해,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이라면 누구나 엠게임에서 간단한 응모만으로 <열혈강호>의 ‘현무환’, <영웅>의 ‘요상단 20개’, <귀혼>의 ‘금환술서 10개’ 등 인기게임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엠게임 이벤트 페이지(//eventjoy.mgame.com/ebiz_event/090424_hanafos)에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한 후, <지금즉시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단,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아이디 및 가족 아이디 중 가입 가구 기준으로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뿐만 아니다. 하나포스닷컴에서 이 달 선보인 설치형 문자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핑거톡’을 설치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천2백명에게 엠게임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혈강호> ‘명환부’ (20명), ‘취옥부’(20명), 복사나무가지 (50명), <영웅>의 ‘성혼령’ (34명), <귀혼>의 ‘자귀령 60일’ (20명), ‘전체무공 초심부’ (20명) 등 푸짐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다음 달 29일 이벤트 홈페이지(//event.hanafos.com)에서 발표된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 같은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유저층이 비슷한 게임업체들과 활발한 제휴를 진행, SK브로드밴드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