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29 21:30:08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 무한도전 모드를 4월 30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모드인 ‘무한도전 모드’는 총 11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 레벨에 따라 총 3개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다. 3월 업데이트 시, 게임 내에 입장 버튼을 사전 노출하여 유저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던 ‘무한도전 모드’는 기존의 게임모드와 차별화된 특징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디노마키아>의 이번 업데이트는 ‘난폭한 정체불명의 공룡’ 이라는 테마로 최종 보스인 ‘기가스’를 쓰러뜨리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중간 보스 ‘데이노스’와 최종 보스 ‘기가스’는 기존의 공룡들과 달리 더욱 강해진 합체 공룡으로,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공룡의 모습을 미리 만나 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노마키아>는 ‘무한도전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난이도별로 1위를 차지하는 유저에게 원하는 공룡을 지급하고, 무한도전 11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하는 유저 15명에게 ‘딕잇업 공룡발굴 화석’을 선물로 증정한다.
‘딕잇업 공룡발굴 화석’은 모형 공룡화석과 발굴 도구가 갖추어진 화석발굴 상품으로, 거대한 공룡화석을 직접 발굴하는 것과 같은 체험과 즐거움을 제공해 2009 경남고성공룡엑스포에서 <디노마키아>와 함께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안에 무한도전 모드를 클리어 하는 모든 유저에게 ‘수상한 야생의 공룡알’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무한도전 모드는 작년 말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컨텐츠로 디노 유저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보스로 등장할 합체공룡은 실제 공룡 모습에만 익숙한 유저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가 될 것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에는 풍성한 제휴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의 신규 모드 및 무한도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