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4-28 19:45:02
[천안 e스포츠 조직위 제공]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천안 유관순 체육관 및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2009 천안 국제 e-Sports 문화축제’에서 e스포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신 문화와 소통하는 아시아 최대 게임문화 축제인 ‘2009 천안 국제 e-Sports 문화축제’는 4월 28일부터 4월 30일까지 3일간 워크래프트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이하 워3)와 카운터스트라이크1.6(밸브, 이하 카스) 종목의 서포터즈를 종목별 국내 최대 커뮤니티를 통해 모집한다.
워3 종목의 서포터즈는 국내 최고 워3 커뮤니티인 플레이엑스피(www.playxp.com)에서, 카스 종목의 서포터즈는 국내 최대 FPS게임 커뮤니티인 에프피에스코리아(www.fpskorea.com)에서 모집한다.
ESWC 아시아 마스터즈 서포터즈는 각 종목별 결승전이 펼쳐지는 5월 4일과 5일에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을 펼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서포터즈 티셔츠, 교통편 등이 제공되며,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 해외 유명 프로게이머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카운터스트라이크 종목 서포터즈에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한민국 FPS No1 커뮤니티인 에프피에스코리아에서는 ‘천안 국제 e-Sports 문화축제’의 관람후기 및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EA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소스 정품 CD를 증정할 계획이다.
국내 유일의 카운터스트라이크 팀인 WemadeFOX 이성재 선수는 “ 해외에서 개최되는 대회에서 열광적인 팬들을 보고 많이 부러웠다. 국내 서포터즈의 힘찬 응원으로 꼭 우승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천안 국제 e-Sports 문화축제는 프로게이머와 팬들이 하나가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열정적인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질 전망이다.
2009 천안 국제 e-Sports 문화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ecf.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