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4-28 02:52:4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게임 <젬파이터>가 29일 <시즌3: 각성의 서>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신규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에는 새로운 게임모드인 ‘어드벤처 모드’ 중 ‘좀비모드’의 ‘▲지하철’, ‘▲어두운 뒷골목’ 등 신규 맵과 ‘▲좀비 몬스터’가 등장해 유저들이 <시즌3: 각성의 서>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엿볼 수게 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좀비모드’의 특징인 ‘1대 다수’의 전투방식을 소개 하고 스테이지를 통과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공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1본부 노철 본부장은 “신규 게임모드는 이용자 혼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데 매력이 있다. 앞으로 더욱 색다른 게임모드와 액션방식으로 ‘시즌3’의 재미를 늘여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동영상은 홈페이지 내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