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22 19:45:20
[라이브플렉스 제공] 삼국지 배경의 무협 MMORPG <삼천온라인>이 야후 게임에서 채널 서비스를 시작한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계열사 마이크로게임즈가 야후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야후게임(//game.yahoo.co.kr)을 통해 무협 MMORPG <삼천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렉스소프트가 개발한 <삼천온라인>은 삼국지를 기본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MMORPG로 유명한 장수들과 대륙의 광활한 지역 그리고 국가 간 대립구도를 바탕으로 국가섬멸전, 황건기쟁탈전, 포로구출 등 다양한 PVP시스템과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무협 게임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야후! 코리아의 사용자는 야후 게임의 <삼천온라인> 메뉴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천온라인>은 이번 야후! 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맞아 게임 내에 ‘장강의 해적 던전’을 새롭게 선보이며, 게임머니 및 명성치를 이용해 고급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공훈 상인도 업데이트 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삼천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3000.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