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16 03:45:58
[그라비티 제공]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금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오늘부터 4월 22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론델의 선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어서 유저들의 소속 길드를 소개하는 ‘레퀴엠 길드조사’ 이벤트가 4월 22일부터 4월 26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먼저 ‘론델의 선물상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두 번 오후 3시와 밤 10시에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전체 유저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접속이 확인된 유저 모두에게 ‘사랑하는 마음의 선물상자’와 ‘소망하는 마음의 선물상자’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단 이벤트 진행 시간대에 캐릭터의 인벤토리가 가득 차 있거나 ‘인스턴스 던전’에 있을 경우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 만큼 유저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레퀴엠 길드조사’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의 1:1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길드에 소속된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개별 인터뷰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길드 및 길드원 소개, 특별한 에피소드 위주로 기억에 남는 일들을 설명하면 된다. ‘레퀴엠 길드조사’ 이벤트에 선정되면 길드 마스터에게 ‘길드운영 지원금’이 지급된다.
그 밖에도 지난 4월 8일부터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골드 PC방 제온’ 아이템이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PC방 제온 아이템’은 다양한 4종의 아이템 중 1종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는 골드 PC 전용 아이템이다.
서문성수 <레퀴엠> 스튜디오 부서장은 “<레퀴엠>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쉬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또한 “<레퀴엠> 온라인의 길드에 소속되어 있는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레퀴엠 길드조사’ 이벤트를 통해 길드원들이 더욱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