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16 03:42:44
[엔플레버 제공]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하는 '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아이엘 : 소울브링거) 가 4월 내에 깜짝 비공개 테스트(CBT, 이하 CBT)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깜짝 CBT는 지난 CBT 때 보여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뜻을 담아 실시하는 ‘CBT 1.5’로 1차 CBT 참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서버 안정화에 중점을 두어 향상된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금일 15일부터 시작하는 테스터 모집은 MSN, 네이트온에서는 ‘[email protected]’을, 버디버디에서는 ’ilonline’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이엘 GM’과 메신저 친구가 되면 <iL : Soulbringer>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알 수 있고 CBT 1.5를 위한 특별 초대장이 발송되며,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는 다채로운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 8일 홈페이지를 통해 카운트다운 페이지가 공개된 이후 고조된 유저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관련 문의는 물론 개인 인터넷 공간 등을 활용한 움직임도 더욱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