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4-13 23:36:44
[YNK코리아 제공]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Games(대표 윤영석)에서 개발한 한반도 FPS <스팅>이 프로급 플레이어들의 대회 영상을 아프리카TV 방송으로 즐길 수 있는 ‘명랑퀴즈쇼(SHOW)’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팅>은 유저들의 색다른 재미를 위해 월, 수요일 오후8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스팅> 전국 PC방 대회 결승전 등 흥미진진했던 경기를 고화질로 녹화 방송하고 여성GM이 직접 방송 해설자로 등장해 ‘지금 진행중인 맵은 어디일까요?’, ‘스팅의 무기 개수는?’ 같은 돌발 퀴즈를 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한 달간 <스팅>은 아프리카TV를 통해 GM과 함께 플레이하며 돌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GM 스피어스의 지령’ 이벤트 방송을 실시해 동접이 낮은 오후 7시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매회 시청자만 약 4천명, 누적 접속자수만 4만 명을 기록, <스팅> 방송을 중계하는 유저도 늘어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클랜별로 다양한 맵 공략법과 미션 수행 전략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여 맵, 무기 정보가 익숙치 않거나 미션 수행시 전력 상승이 필요한 초보 유저들에게 유용한 팁으로 작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스팅>의 이벤트 방송을 보고 신규 가입, 게임 문의를하는 유저들이 부쩍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스팅>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스팅> 인터넷 방송의 기회를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명랑퀴즈쇼(SHOW)’ 이벤트에 참여하고 방송 시청 도중 GM이 낸 돌발퀴즈를 가장 많이 맞춘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LCD 모니터, 지포스9600GT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