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4-13 21:01:4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로드무비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에서 오는 15일 새로운 암살자 캐릭터를 선보인다.
신규 캐릭터 ‘루코’는 비밀무사집단에 속해있는 어둠의 암살자이며, 강한 공격력과 높은 회피 율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다.
‘찌르기’, ‘인생은 한방’ 등 일대일 공격에 특화된 스킬과 ‘함정설치’ 등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함께 다니는 고양이’미미’와 함께 스킬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기도 한다.
또한 애니메이션 ‘아즈망가 대왕’의 치요 역 등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우 여민정씨가 ‘루코’ 의 목소리를 맡아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까지 총 9명의 타르타로스 원정대 중 7명이 공개 된 상태, 이번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 “루코” 의 등장으로 원정대는 이제 한 명의 캐릭터만 제외하고 모두 모인 셈이다.
위메이드 사업 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 이번 캐릭터를 통해서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들의 상성을 게임 상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이번 신규 캐릭터는 오는 4월 15일 대규모 ‘패키지 업데이트”부터 등장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tartaros.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