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4-10 19:24:29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11일부터 <아발론 온라인>의 e스포츠 리그 <아발론 PC방 배틀리그> 개최하고 예선에 돌입한다.
<아발론온라인>은 전략시뮬레이션의 깊이와 영웅들의 배틀, 협동과 경쟁을 녹여낸 온라인RTS로, 대회에서는 5명이 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을 공략해 나가는 '전략전투모드'를 통해 승부를 가리게 된다.
올 한해 총 다섯 번의 리그가 예정되어 있는 <아발론 배틀리그>의 첫 테잎을 끊는 이번 대회는 일반 이용자들이 그간 연마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5명이 팀을 이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11일 서울 및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매 주말 부산/대구, 광주/전주, 대전/수원 등 전국 8대 도시에서 총 4주에 걸쳐 오프라인 예선이 펼쳐지게 된다.
지역별 결승전은 나이스게임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각 지역 우승팀이 한자리에 모여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결승전은 5월 15일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준 우승팀에게 상금 200만원, 각 지역별예선의 최종 진출 8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아발론 선수용 공식 재킷 등을 증정하며, 지역별 준우승과 3위부터 8위까지의 팀에게는 아발론세트와 디지털미디어 키보드 등이 선사된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