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4-10 05:56:45
[이스트소프트 제공] (주)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시리즈가 2년 만에 ‘EPISODE3 : Soul&Siena’의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다.
8일, 유저들에게 공개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다른 RPG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성장 시스템 ‘소울 어빌리티’와 통로마다 보스 몬스터를 가진 미로형 던전 ‘알타 오브 시에나’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소울 어빌리티’는 단순한 레벨상승을 뛰어넘는 캐릭터 성장의 새로운 틀을 제시한다. 보통 게임 내 캐릭터 밸런싱에 따라 각 캐릭터마다의 부족한 부분이 존재한다. 카발 온라인의 ‘소울 어빌리티’는 이런 점을 보완하고자 유저가 원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도입되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플레이 타임에 따라 최대 노트북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와, 카발 온라인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인 국가선택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풀 세트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단순히 게임 컨텐츠를 추가한 업데이트가 아닌 카발 온라인 자체를 업데이트 했다고 볼 수 있을 만큼의 새로운 모습이 준비되어 있다.”며, “새로운 카발을 많은 유저들이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현재 국내를 포함한 일본, 동남아, 북미, 유럽 등 55개국에서 2천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주)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