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4-10 05:42:52
[액토즈소프트 제공]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오는 4월 10일(금), <A3-Returns>의 무료 서비스를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10일 오후 2시부터, 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A3-Returns>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이보다 하루 앞선 9일(목)부터 가능하다.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6일 <A3-Returns>의 컴백 사실을 공식화하고, 홈페이지를 오픈 한바 있다. <A3-Returns>는 지난 2002년 12월 오픈 한 국내 최초의 성인 MMORPG ‘A3’의 무료서비스 버전. ‘A3’는 지난 6년간의 에피소드4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A3-Returns>에서 모든 콘텐츠가 한꺼번에 공개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A3-Returns>의 런칭을 기념한 다섯 가지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다.
‘넷북’ 등의 푸짐한 현물 상품이 걸린 친구 추천 이벤트와, 19레벨 달성 이벤트, 그리고 직장인 등 성인 유저 층을 타겟으로 한 20~23시 경험치 혜택 이벤트, <A3-Returns>의 오픈 베타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 체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A3-Returns>의 최대 재미요소인 ‘기사단’ 시스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창단 기사단 및 기존 ‘A3’ 기사단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사단 명이 새겨진 ‘zippo 라이터’ 및 기사단 세트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A3-Returns>의 운영을 맡게 된 ㈜액토즈소프트의 윤여선 팀장은 “많은 분들이 관심 주시는 만큼, 어느 때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특히,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의 불편 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만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A3-Returns>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www.a3returns.com)에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