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9 04:12:32
[올엠 제공] 게임 개발사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은 8일(수), 자사의 신규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할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차기작 프로젝트의 게임 컨텐츠/밸런싱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3D 애니메이션(캐릭터·애니메이션·이펙트)으로 게임 제작전반에 걸쳐 인력을 모집한다.
현재 프로토타입이 진행되고 있는 차기 프로젝트는 <루니아전기> 에 이은 올엠의 두 번째 온라인 게임으로 금번 인력 채용이 마무리된 후, 2010년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하게 된다.
‘Fun & Wise’라는 기업 모토를 기본으로 젊고 독창적인 기업 문화를 지향하는 올엠은 2000년 설립된 이후, 웹에이전시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국내 최초 인터넷 개인 방송 ‘끼리(kiri)’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해 왔다.
개발사로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2004년부터 제작에 착수한 <루니아전기>(//lunia.com)를 런칭한 이후이며, 현재 한국, 미국, 브라질, 일본, 대만, 중국 6개국에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종명 대표이사는 “올해 올엠은 ‘올엠(allm) 2.0’이라는 기치를 내 걸고 멀티 스튜디오로 의 조직 개편, 지식 기반(Knowledge Base) 구축, 전 사원의 ‘PDCA’(Plan-Do-Check-Act) 실행 등을 통해 ‘중견 개발사가 되기 위한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소형 개발사라 할지라도, 경기 불황에 움츠리기보다 공격적인 경영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해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실시하게 되었다. 처녀작 <루니아전기>를 통해 체득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될 차기작에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용 절차는 ‘온라인 입사지원서 접수-서류전형-1차 실무자 면접-2차 경영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입사 지원 접수는 이메일 접수([email protected])와 게임 인력 전문 취업 사이트인 ‘게임잡(www.gamejob.co.kr)’을 통해 진행된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오는 4월 30일(목)까지이며, 5월 중으로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