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9 04:09:35
[감마니아 제공] 감마니아(대표:리우포유안)은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별의 전설: 조디악온라인>(Zodiac Online)이 유저들의 성원을 수용하여 금일(8일)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의 당첨자 발표때 기존 테스터 인원 외 3천명을 추가하여, 총 5천명의 유저분들과 함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조디악온라인>(Zodiac Online)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은 시작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정원을 훌쩍 넘기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알게 해주었다.
<별의 전설: 조디악온라인>(Zodiac Online)은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하여 별자리 궁합이 게임에 영향을 주고 별자리 파티 등 다양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간의 다양한 공유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일본에서 Best Rookie상과 Best Game상을 받은바 있다.
감마니아코리아의 강제권 총괄PM은 “오랜시간 기다려주신 유저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이번 클로즈베타를 통해서 유저들이 <조디악온라인>의 재미에 푹 빠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의 당첨자발표는 이메일과 SM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