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8 22:23:36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가 신 콜로니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5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GE>는 ‘내가 직접 만들어가는 <GE>’라는 컨셉으로 오는 28일까지 코스튬 아이디어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추가 되었으면 하는 코스튬을 직접 디자인해서 응모하면, 그 중 <GE>의 컨셉에 잘 맞는 동시에 재치와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해 게임 내 실제 구현할 예정이다.
<GE>는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랜덤으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앙드레의 옷상자를 지급하고, 당선작의 주인공에게는 <GE>한정판 블루투스 헤드셋과 OST, 다이어리와 닌텐도 DS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실시하는 ‘신대륙 개척왕’ 이벤트에서는 레벨과 캐릭터의 종류에 관계 없이 7개 배럭에 있는 총 63개의 캐릭터를 모두 채운 가문에게 최고 개척가문 캐라콘 및 코스튬, 최신 프리미엄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천상의 지역 출입증’ 등의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를 달성한 유저 중 57종의 <GE> 속 플레이 캐릭터 중 각기 다른 캐릭터로 50종 이상 영입하는 유저에게는 레어 코스튬인 ‘크리스탈 윙’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 개척 가문 중 유저들이 소유한 캐릭터들의 총 레벨이 가장 높은 서버 별 최고의 개척가문을 선정, 최고 개척 가문 보상은 물론 개척왕의 상징 코스튬 등을 증정한다.
‘에라크 월드’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라크 월드에서 플레이를 하면 캐릭터 획득 경험치가 200% 적용되며, 에라크 월드에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개척 가문 모두에게는 7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오는 21일까지는 ‘신 콜로니전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통해 별자리 상자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