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8 20:15:44
[그라비티 제공]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8일)부터 4월 22일까지 ‘봄맞이 벚꽃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코>가 봄을 맞아 벚꽃 이벤트 4가지를 진행한다. 먼저 ‘사격장 이벤트’ 는 아크로폴리스 동쪽에 위치한 파이스트 가도와 농장에 이벤트 기간 동안 설치되는 사격장을 찾아가 주인한테 말을 걸면 장난감 총을 준다.
총을 받은 후 게임머니로 코르크 마개 총알을 구입해 ‘벚꽃 프루루’라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벚꽃 떡을 받을 수 있다. 벚꽃 프루루는 장난감 총으로만 사냥이 가능하며 벚꽃 떡을 모아서 다시 사격장을 방문하면 모아진 떡 개수 별로 벚꽃의 씨앗, 고급 매직 포션, 얇은 니트 등 경품 아이템이 주어진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식혜 가게, 타이니 빵 가게를 통해 시원한 식혜와 맛있는 빵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상점 이벤트’이다.
사격장에서 경품으로 얻을 수 있는 벚꽃의 씨앗 1개를 가지고 타이니 빵 가게의 주인에게 말을 걸면 타이니 빵이 주어진다. 타이니 빵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어 주인에게 1에서 100 사이의 숫자 중 좋아하는 번호에 해당하는 타이니 빵을 받을 수 있다. 타이니 빵은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어 번호에 따라 다양한 타이니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이어서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는 ‘캐티들과 함께 하는 벚꽃놀이 이벤트’다. 각 개인별로 가지고 있는 캐티를 갖추고 농장의 남쪽 부근을 통과하면 대화 이벤트가 발생한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캐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대화를 들을 수 있으며 캐티 라즈베리와 캐티 그레이프의 경우 떡과 차(벚꽃)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어 계절 이벤트용 액자인 포스터 전용 액자를 받을 수 있는 ‘계절 한정 포스터 입수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포스터 전용 액자를 가진 상태로 또 다시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면 가구 아이템인 벚꽃놀이 포스터로 변경 가능하다. 이미 다른 계절 포스터를 가지고 있는 경우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어 포스터를 액자에서 떼어낸 다를 선택하면 새로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단, 한번 떼어낸 포스터는 다시 받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 해야 한다.
김준 <에코> 팀장은 “화사한 4월의 봄을 맞아 <에코>에서 준비한 다양한 벚꽃 관련 이벤트를 유저들이 많이 즐겨주길 바라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에코>를 아껴주는 모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