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8 20:10:40
[라이브플렉스 제공] 레저 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주)제니브레인(대표김용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모험 액션 RPG(Role Playing Game) <파이널퀘스트(//fq.space.co.kr)>의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를 금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퀘스트>는 다양하게 준비된 모험시스템으로 탐험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선보이는 RPG로, 4월 8일부터 5일간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를 위해 <파이널퀘스트>는 지난 3월 25일부터 5천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였으며, 총 3만 여명이 지원하여 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당첨여부는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SMS를 통해 개별 통지한다. 또한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 파일은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파이널퀘스트>의 테스트 기간 중 참여한 유저들에게 닌텐도DSL, MP3 플레이어, 전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매일 30분 이상 게임을 진행, 퀘스트를 1개 이상 완료, 2회 이상 홈페이지 방문 등의 조건을 충족시키면 전원에게 게임머니 1천 골드를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및 전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첫 번째 모험 스킬인 ‘해머’ 스킬을 획득하고, 15레벨을 달성하는 등 활동이 우수한 유저를 대상으로 닌텐도 DSL과 전자상품권, 파이널퀘스트 티머니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게임 후기나 문제점, 개선 요구사항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올리는 유저들에게도 닌텐도 DSL, 티머니카드 등을 증정한다.
모험 액션을 차별점으로 강조하는 <파이널퀘스트>는 기본적인 전투액션에 다양한 퍼즐 어드벤처 요소가 접목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게임이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테스터로 신청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며, “여타 온라인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있는 퍼즐 어드벤처 요소들이 <파이널퀘스트>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직접 테스트해 본다면 독특한 재미와 차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fq.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