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4-02 20:52:30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 중인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Battlefield Online)’이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배틀필드 온라인>은 FPS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FPS 게임으로 국가 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 등을 구현하고 있으며, 특히 최대 64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진짜 전쟁의 생생한 현장을 느껴 볼 수 있는 신작이다.
이번 테스터 모집 규모는 총 5천 명으로 공식 홈페이지(www.battlefieldonline.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모집’과 최소 3인으로 구성하여 참가할 수 있는 ‘클랜모집’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클랜모집으로 신청할 경우 테스터로 우선 선정되는 혜택이 있다. 모집 기간은 4월 2일부터 12일까지 11일간이며, 당첨자는 오는 13일에 공개된다. 테스트는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필드 온라인>은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넷북(1명), PMP(2명), 문화상품권(4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테스터 신청 시 설문에 응할 경우 역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40명)을 제공한다.
한편, 테스터 모집과 함께 정식으로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에는 기존 공개한 프로모션 동영상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게임가이드와 스크린샷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