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4-02 20:16:00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신작 <정통맞고2009>를 2일, SK텔레콤에 출시한다. 이 게임은 그간 모바일 맞고 시장을 장악해 온 흥행작이자 누적 다운로드 120만 건을 돌파한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정통맞고2009>는 20여 명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고, 40개의 스테이지를 탑재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맞고 게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이벤트 연출과 함께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 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인기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목소리 주인공 이철용 씨,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익숙한 연기 겸업 성우 김기현씨, 박나연씨 등 유명 성우 3인을 비롯해 전문 성우 5인이 게임 제작에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단순한 전개 방식에 의존하던 기존 모바일 맞고 게임과 달리 선택한 주인공에 따라 다양한 결말을 볼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남녀 주인공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고, 이들을 통해 각각 다른 시나리오와 배경을 접하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흥미롭다.
이 게임에는 ‘타짜패권모드’, ‘세계대회모드’로 구성된 대용량 시나리오 모드 외에 ‘미션수행모드’, ‘무한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이미 플레이 해 본 엄지족들은 현실감이 강화된 다양한 시각, 음향 효과가 돋보인다며 호평하고 있다.
게임빌의 김진영 과장은 “<정통맞고2009>는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 최고의 기대작이며, 국내 최대의 시나리오와 데이터, 효과를 탑재한 프리미엄 맞고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오늘 SK텔레콤 서비스에 이어 이달 중 KTF와 LG텔레콤에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