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4-02 20:00:25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이 개발한 <아발론온라인>(//avalon.wemade.com)이 ‘위메이드폭스’ 장재호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위메이드 측은 ‘<워크래프트3> 세계챔피언 장재호’ 선수를 통해 <아발론온라인>의 브랜딩을 더욱 강력히 하고, 게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각적이고 단계적인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전세계 이용자들과 이- 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이-스포츠 시장으로의 소프트랜딩을 위해 자체 리그 진행 및 개발 시스템 구축 등 인프라를 갖추며,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장재호 선수는 4월 6일부터 약 5주간 매주 월, 화요일, ‘온게임넷’ 이용자 참여 형 체험 프로그램 ‘영웅배틀 아발론 Live’에 출연, 진행을 맡아 이용자들의 실시간 게임진행 참여를 선보이고, 게임의 정보와 팁을 소개하며 홍보대사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아발론온라인>은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 게임 내에서 장재호 선수의 캐릭터를 잘 살려낸 영웅을 추후 업데이트에서 선보이기 위한 개발도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폭스’ 장재호 선수는 “<아발론온라인>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직간접적으로 게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5년간 국내외 <워크래프트3> 대회의 우승을 모두 거머쥔 장재호 선수는 2007년 프로게이머 상금랭킹 1위, 대한민국게임대상 3년 연속 최우수 프로게이머 선정,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한바 있으며, 올 3월 ‘위메이드폭스’ 에 입단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