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2 02:23:4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1세대 무협MMORPG 게임 <미르의 전설>시리즈가 식목일과 본격적인 봄을 맞아 게임 내 땅과 숲을 청소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특명! 숲을 지켜라” 와 “미르 강산 푸르게 푸르게” 라는 제목으로 식목일과 청명(淸明)을 맞는 이용자들이 게임 속에도 관련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깜짝 이벤트이다.
<미르의 전설2> 는 “특명 숲을 지켜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미르 대륙 지역에서 흙무더기나 오염된 나뭇가지 등을 수집하면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나뭇잎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르의 전설 3>는 “미르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이름으로 북쪽 숲의 목각귀나 오염된 식인초등 숲을 어지럽히는 몬스터들을 잡으면 ‘축복의 기름’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사업 1본부 노철 본부장은 “미르의 전설은 예전부터 절기와 특별한 날에 이용자들을 위한 관련 이벤트를 준비해왔다.”며, “ 식목일이 함께 있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게임 속에서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식목일 맞이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www.mir2.co.kr)와 <미르의 전설3>(www.mir3.co.k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