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4-01 23:38:08
[YNK코리아 제공]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의 <배틀로한>(Battle Rohan)에 대한 공식 홈페이지(www.battlerohan.co.kr)를 오픈하고 오는 4월 8일부터 22일까지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하나의 <로한>인 <배틀로한>(Battle Rohan)은 전투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기존 <로한>(Classic Rohan)에서 3대3 종족전을 중심으로 전투 시스템만을 특화한 신규 게임으로 보다 대중적인 느낌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배틀로한>(Battle Rohan)은 2분기 내 기존 <로한>을 즐겼던 휴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1일 오후 4시 공식 홈페이지(www.battlerohan.co.kr) 오픈과 동시에 오는 6일까지 총 5천명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유저를 선착순 모집할 예정.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기존 게임에서 유저들이 원하는 특정 시스템만을 뽑아 또 다른 게임을 출시한다는 것은 분명 새로운 시도”라며 “<배틀로한>의 런칭과 기존 <로한>의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등 두 게임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개 <배틀로한>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재영 본부장은 “조만간 <배틀로한>에서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전투 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혀 전투 특화 <배틀로한>만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기존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Classic Rohan)은 2006년부터 시작된 에픽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을 [에픽6:레볼루션]을 2009년 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4월 중순부터 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올 한해 동안 업데이트와 운영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