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31 00:18:50
– “전투식량을 확보하면 경품 쏟아 진다.”
[컬쳐랜드 제공]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대표 이상진)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퓨쳐포트가 공동개발하고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카르마2>(www.karma2.com)’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수)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통해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의 회원들은 특별한 가입 절차 없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만으로도 <카르마2>(www.karma2.co.kr) 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드래곤플라이는 더욱 많은 회원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카르마2>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드래곤플라이의 <카르마2>는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붐을 선도한 <카르마온라인> 의 속편으로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 역사를 배경으로 다양한 무기체계, 스피디한 게임진행 등을 통해 전작의 재미요소를 계승, 발전시켰다.
또한, 컬쳐랜드는 4월1일 오픈과 동시에 훼미리마트 편의점을 통하여 “컬쳐랜드 <카르마2> 오픈 기념-‘전투식량을 확보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줄김밥(천냥,레드,골드)에 이벤트 쿠폰을 지급 하고, 참여시 “컴퓨터 패키지 및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한다.
컬쳐랜드의 온라인사업부문 정석봉 본부장은 “컬쳐랜드 및 문화상품권 사용자들이 <카르마2>을 컬쳐랜드에서 즐기면서 혜택도 많이 받기를 바란다” 며 “ 컬쳐랜드에서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과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르마2>는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에서 4월 1일부터 서비스가 진행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컬쳐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