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31 00:14:51
[NHN 제공] NHN㈜은 오는 4월 2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1층 태평양홀에서 개최되는 제 2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학습지와 온라인 게임을 통합한 신개념 한자 교육 시스템 <한자마루>(//www.hanjamaru.com/)를 선보인다.
<한자마루>는 2년 동안 성균관대, 하버드대 학자들이 기획하고, 온라인 게임 전문가들이 개발한 ‘신개념 한자 교육 시스템’으로,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한자의 모양과 음, 뜻을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해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자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약 170여개 교육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대규모 박람회에서 참가자들은 <한자마루> 전용 부스에 비치된 컴퓨터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기본 정보를 기입하면 한자마루 무료 학습지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NHN은 박람회 기간 동안 한자마루 홈페이지에 학습지 체험기를 남긴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 ▲ 한자마루 학습지 4권 ▲ 아이템 쿠폰 ▲ 한자마루 코믹스 ▲ SMS /온라인 관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N 서현승 사업부장은 “<한자마루>는 기존 자녀들의 한자 학습법의 변화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거나 보다 효과적인 한자 교육법을 찾는 학부모들과 초등학생들에게 획기적인 교육시스템이 될 것”이라며 “정식 서비스 이전에 <한자마루>를 무료로 체험하고, 무료 학습지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자 학습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한자마루>는 4월 중순 학습지 공개에 앞서 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교육 게임은 4월 1일부터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