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3-27 20:06:53
[SCEK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Touch & Try’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PlayStation® 체험존을 서울 용산 전자센터(나진상가 13동 지하 2층)에 증설, 오픈 하였다.
PS3™, PSP® (PlayStation®Portable)의 하드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최신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현대성우 리조트’, ‘제주 신라 호텔’, ‘롯데 호텔 잠실점, ‘메가박스 (목동점)’,‘롯데 시네마 안산 센트럴락’ ‘신촌 W Style Shop’ ‘ 등 다양한 장소에 설치된 PlayStaiton® 체험존은 이제 용산점을 포함하여 총 9 군데가 되었다.
SCEK 관계자는 “여러 분야의 리딩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고객을 접할 수 있도록 체험존 증설에 힘써 왔다. 이번 용산점의 오픈은 마켓의 최전선에서 고객을 접하며 보다 인터렉티브한 커뮤니케이션이 형성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며 소감을 밝혔다.
PlayStation® 체험존 (용산점)에서는 고객들이 매월 발매되는 최신작의 타이틀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