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3-27 19:57:03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한 달 후로 다가 온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패밀리가 뜬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4월 8일까지 지난 6년간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며 경험했던 유저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신청 받는다. 4월 마지막 주인 6주년 기념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된 주인공들을 소개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선발된 200명에게는 <메이플스토리> 6주년 한정판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 만나 커플이 된 ‘천생연분’ 유저, 온 집안이 게임을 즐기는 ‘게임삼대’ 유저, 해외에 가서도 오로지 <메이플스토리>만을 즐기는 ‘오매불망’ 유저 등 이번 <메이플스토리> ‘패밀리가 뜬다!’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의 다양하고 재기 발랄한 사연들 기다리고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는 6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하면 바로 참여 가능한 퀘스트인 ‘끊임 없는 여정의 훈장”을 시작해 한 시간 동안 접속 상태를 유지하면 “6주년 여정의 단풍잎”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6주년 기념일까지 간직한 유저에게는 ‘훈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메이플스토리>가 벌써 6주년을 앞두고 있다니 감회가 새롭다”며, “오래 아껴 주신 유저분들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기대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03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는 국내 회원수만 1,800만 명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해 12월 대규모 신규 콘텐츠인 ‘시그너스 기사단’을 업데이트한 이후 기존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경신하며 동시 접속자수 25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국내뿐 아니라 <메이플스토리>는 전 세계 60개국에 진출, 총 9,200만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