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3-26 20:01:38
[아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오엔터테인먼트(www.ioenter.com, 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에서 퍼블리싱하는 대전 액션 히어로 <로스트사가>는 지난 2월 26일 공개된 ‘태권무도가’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암흑주술사(Dark shaman)’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 20번째 캐릭터의 주인공 암흑주술사는 해골모양의 지팡이를 이용해 상대가 자신을 따라오게 만드는 ‘현혹의 주술’과 부두인형에 주문을 걸어 상대의 방향키를 반대로 움직이게 만드는 ‘혼돈의 인형’으로 상대를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능력을 가졌다.
또한 자신의 HP를 감소시켜 스킬 게이지를 회복하는 ‘피의 계약’, 상대를 밀쳐 멀리 날려 보내는 ‘응징의 손길’ 등 강력하고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의 다양한 캐릭터들은 근거리, 원거리, 마법, 특수로 분류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새로 추가되는 암흑주술사는 기존의 인기 캐릭터 파이어메이지, 아이스메이지, 사이버메딕과 같은 마법 계열에 속할 뿐 아니라, 중세 판타지와 미래 SF, 중국 무협, 현대 밀리터리, 서부시대 등 ‘시공을 초월한 영웅들’ 컨셉에도 완벽히 부합하고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스트사가> 홈페이지 공개된 신규 캐릭터의 일러스트로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가 한껏 높아져 있다"며, "기존 마법 계열과는 분위기도 조작감도 다른 암흑 주술사는 전투에서 다양한 반전을 시도해 볼 수 있어 고수가 되어볼 만한 가치가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맞아 게임 내에서는 15일간 경험치의 20%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홈페이지에서는 암흑주술사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멋진 콤보 기술이나 참신한 스토리를 만들어 스크린샷 또는 동영상에 담아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잊혀진 암흑주술사의 전설’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