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3-26 03:19:31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제공] 차세대 정통 MMORPG 기대작 <칸헬>의 ‘영웅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오는 4월 24일(금)부터 본격적인 2차 CBT에 돌입하는 For-D MMORPG <칸헬>이 그 보다 한 걸음 앞선 4월 18일(토) 서울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포커스그룹테스트(이하 FGT)’ 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FGT에 참가하고 싶은 유저는 <칸헬>의 CBT 홈페이지(www.canhel.com)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 후 ‘FGT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FGT 참가자 모집은 3월 25일(수)부터 4월 2일(목)까지 진행된다.
60명의 선발된 유저만이 참가할 수 있는 <칸헬>의 FGT는 2차 CBT를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인 ‘영웅전’을 비롯, 한층 업그레이드된 ‘쟁탈전’ 과 ‘크루시스템’ 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칸헬>을 기다려준 유저들의 바람에 직접 귀를 기울임과 동시에 다가오는 2차 CBT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칸헬>의 FGT 에 선발 및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For - D MMORPG <칸헬>의 FGT 및 2차 C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CBT 사전 홈페이지(www.canh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