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3-26 01:19:07
[리자드인터렉티브 제공]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 www.lizardinteractive.com)는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의 여왕 '봄'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MMORPG <크로노스>의 춘삼월 맞이 기념 이벤트 2탄, '트리엔트의 씨앗'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버프버프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트리엔트의 씨앗 이벤트는 <크로노스>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크로노스' 전 대륙에 출몰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한 후 얻은 '트리엔트의 조각' 6개를 조합해 '트리엔트의 씨앗'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트리엔트의 씨앗을 우 클릭하면 국왕의 특사령, 영혼의 문장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로노스>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리자드인터렉티브 김의석 이사는 "버프버프 이벤트에 이어 열리는 춘삼월 이벤트 퍼레이드의 두 번째 이벤트 트리엔트의 씨앗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컨셉에 맞게 씨앗을 주제로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며, "이벤트도 즐기고 봄의 정취도 흠뻑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kr)를 참조하면 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