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3-25 23:30:18
[제오닉스 제공] <판타지마스터즈>(이하 판마)가 시즌2를 맞이한 후 새로운 확장앨범을 발매했다.
확장 앨범은 기존의 에피소드 앨범을 완료한 내역이 있는 경우 해당 확장앨범을 구입해 조건을 만족한다면 동일한 이름의 시즌 2 스폐셜카드를 새롭게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현재 발매된 확장앨범은 에피소드 1의 스폐셜 카드들에 대한 확장앨범으로 시즌2의 카드틀과 새로운 일러스트와 함께 선보이게 된다. 빛 속성 앨범의 경우 에피소드 1 스폐셜 카드가 발매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스폐셜 카드가 발매된다.
<판마> 관계자는 확장 앨범 발매를 통해 기존 유저들이 불만을 느꼈던 스폐셜 카드의 덱 가용 수량에 대한 지표가 제시될 것이며, 기존 구 에피소드 카드들에 대한 생명력이 부여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판타지마스터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제오닉스는 최근 유저간담회를 통해 기존 유저들의 고충 및 요구사항을 직접 들으며 유저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저간담회를 진행한 관계자는 “시즌2를 맞아 게임내 컨텐츠 뿐만 아니라 운영진의 각오 역시 새롭게 다잡고 있다. 이런 의지의 표현으로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좀 더 가깝게 받아들이고 심도있는 대화를 하고자 했으며, 여러 발전적인 이야기가 논의 되었다. 앞으로의 업데이트 방향에 있어서도 좋은 목표가 제시된 것 같다.” 며 유저 간담회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판타지마스터즈>는 시즌2를 맞아 각종 매체 광고를 통해 재도약을 꾀하고 있으며 단순 광고뿐만 아니라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않고 초보를 도와준다”는 모토로 준비된 게임내 초보도움상회 등 2차 프로모션 이벤트도 공격적으로 진행중이라 차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마스터즈> 웹페이지(//www.fantasymaster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