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3-25 21:35:00
[라이브플렉스 제공] 레저 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주)제니브레인(대표김용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모험 액션 RPG(Role Playing Game) <파이널퀘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5천명을 선발하는 이번 <파이널퀘스트> 테스터 모집은 금일부터 오는 4월 7일까지 공식홈페이지(//fq.space.co.kr)에서 진행되며, 간단한 설문 항목을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테스터 신청자중 선착순 2천 5백명에게는 ‘PC방 1시간 무료 쿠폰’이 주어지며, 테스터로 당첨된 후 게임에 접속해 ‘튜토리얼 모드’만 진행하면 전원에게 해피머니 전자상품권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가 온라인게임 사업에 진출하여 첫 번째로 선보이는 <파이널퀘스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으로 모험적 요소를 극대화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강조하는 모험액션 RPG이다. 전투 액션과 함께 매달리기, 기둥잡기 등의 모험 액션과 식물성장, 불밝히기 등의 모험 스킬과 같은 다양한 퍼즐 요소가 접목되어 있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파이널퀘스트의 모험적 요소는 말로 표현하기 쉽지 않다. 테스터로 참가하신다면 지금까지의 액션 RPG와는 또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첫 번째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이널퀘스트>의 1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fq.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