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3-25 21:32:14
[NHN 제공]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은 한자 학습지와 게임을 통합한 신개념 한자 학습 시스템 <한자마루>(www.hanjamaru.com)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온라인 교육 게임을 오는 4월 1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한자마루>는 4월 중순 경 학습지를 공개하며 신개념 한자 학습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지난 1월, <한자마루> 게임 테스트에 참가했던 학생 및 학부모들의 빗발치는 요청으로 게임 서비스를 먼저 오픈하게 됐다.
<한자마루>가 지난 1월 말 2주간 실시한 게임 테스트에는 총 2만6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테스터들이 한 시간 만에 평균적으로 13개의 한자를 체득하는 등 놀라운 학습 효과를 보여 그 효율성이 입증된 바 있다.
특히 <한자마루> 온라인 교육 게임은 기존의 지루한 한자학습에서 벗어나, 몬스터를 공격하는 게임형식으로 반복적인 시청각 학습을 가능케 하고,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육 게임뿐 아니라 학습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 <한자마루>가 3월 초부터 2주간 실시한 무료 학습지 증정 이벤트에는 신청자가 일주일 만에 3,000명을 돌파했으며, 이에 증정 인원을 2배로 확대하는 등 신개념 학습 시스템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NHN은 학습지 증정 이벤트를 비롯, 신개념 한자 학습 시스템 <한자마루>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