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3-24 23:57:48
[엔플레버 제공]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하는 세 번째 게임 ‘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이하 iL : Soulbringer)가 3월27일 시작하는 비공개 테스트(CBT)를 앞두고 24일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를 열었다.
공식 홈페이지 공개에 앞서 20일 오픈한 인트로 페이지에는 주말 동안 많은 접속자가 몰려 “Project IL(프로젝트 아이엘) : 이그니스 로어” 때부터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는 홈페이지에는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여줄 ‘iL 스토리’, 비밀스런 생명체인 ‘피오’에 대한 설명과 함께 게임 조작법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장면이 추가된 동영상과 스크린 샷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팝업 창을 통해 테스터 신청과 버그 리포트, 체험 후기, 앙케이트 이벤트 참여를 보다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유저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노력하였다.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6일부터 다운 받을 수 있으며 27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iL : Soulbringer>의 비공개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간단한 체험 아이디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