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3-24 20:23:31
[티엔터테인먼트 제공]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는 자사가 운영하는 바른손게임즈를 통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하임>에서 실시되는 ‘한일 국가 대항전 모의전’이 오늘 오후 8시에서 9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일 국가 대항전 모의전은 오는 28일 치러질 본 경기 이전에 실시되는 연습게임으로 양국 유저들은 500 대 500으로 참여하여 상대방의 작전을 미리 탐색해 볼 수 있다.
현재 라그하임 홈페이지에 마련된 전략게시판에는 약 800여개에 육박하는 게시글이 올라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주고 있다.
또 이전과는 달리 최대 5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전투에 약 2000여명이 참가 신청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라그하임 막대사탕통 유저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WBC에서 우승은 물론이고 온라인게임에서도 한국의 저력을 보여줬으면 한다”며 “영원한 숙적이라 할 수 있는 일본을 꺾음으로써 종주국의 위상을 높였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BC 열기와 맞물려 한일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라그하임의 한일 대항전에까지 유저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라그하임 한일 국가 대항전 시범 경기는 홈페이지(//laghaim.barunsongames.com/)를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