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3-20 19:56:55
[프리챌 제공] 프리챌은(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일주일 동안 진행된 <카르카스 온라인>의 2차 CBT에는 1차 때 볼 수 없었던 전직 클래스 8종 추가, 유저간의 결투 시스템, 아이템 강화, 반복 퀘스트 등이 지원되었으며, 15개 던전에서 총 30레벨까지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2차 테스트에는 최고 동접 1,100명을 기록했으며 평균 플레이 타임 2시간 30분 등 테스트가 끝나는 마지막 시간까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누적 총 7만 3천여명의 테스터들이 <카르카스 온라인>을 함께 하였다.
‘현란무답제’는 “오우 역시 기대만큼 멋지네요”라며 칭찬 멘트를 아끼지 않았고, ‘오하요’는 “정말 잼나네요. 타게임보다 액션이나 타격감이 다 좋네.”라며 24시간 서버 오픈을 기대하기도 하였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테스트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테스트 시간을 새벽 2시까지로 연장하였으며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2개의 이벤트 던전 오픈과 강화 이벤트, 특별 아이템 추가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카르카스 온라인>의 개발사인 JCR소프트 이상훈 대표는 “7일간의 2차 테스트를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 테스터들이 애정 어린 시선으로 남겨주신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다음에는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의 게임으로 기대감을 만족시켜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에 마친 <카르카스 온라인>은 상반기 내에 오픈 베타서비스를 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