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로딩중...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아발론온라인>(//avalon.wemade.com)이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위메이드폭스(단장 김영화) 코믹 PCC’ 영상 마지막 편을 공개한다.
회사 측은 전문가 제작 콘텐츠를 의미하는 ‘PCC’ (Proteur Created Contents)영상을 통해, 3월 20일 공개서비스(OBT)를 앞둔 <아발론온라인>에 관심과 큰 호응을 보내주는 이용자들에게 유쾌함과 웃음을 선사하고, ‘위메이드폭스’의 팬들에게는 부가적인 즐거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오늘 공개되는 영상은 전태양 선수를 중심으로 ‘위메이드폭스’ 선수단과 김양중 감독이 열연한 <아발론온라인> PCC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총 3부작으로 제작된 코믹 PCC영상의 완결편이자 하이라이트.
또한, 기존에 공개한 PCC 영상 1편, 2편이 게임의 재미를 부각한 반면, 이번 편은 게임 이용자들의 연령을 소재로 한 웃음 넘치는 스토리와 전태양 선수의 명 연기를 바탕으로 제작돼 게임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취시킬 예정이다.
이번 PCC 영상은 <아발론온라인>(//avalon.wemade.com) 공식홈페이지와 <위메이드폭스> (//www.wemadefox.com) 홈페이지 모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2009년 3월 20일, 공개서비스(OBT)를 통해 위메이드 게임의 포문을 열게 될 <아발론온라인>은 배틀파티와 사전 공개서비스, 게릴라오픈 등을 통해,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시스템의 유기적 순환과 안정성을 최적화했으며, 게임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