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3-18 23:23:06
[나우콤 제공]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tr.nopp.co.kr)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특별부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특별부록 이벤트는 3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중 <테일즈런너> 도서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도서별 기본부록 외에 캐시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간한정 보너스 특별부록을 100%지급한다.
그리고 <테일즈런너> 학습만화에 바라는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긴 유저 중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를 증정한다.
온, 오프라인에서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판매상승세를 이어가고있는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는 ‘수학킹왕짱’, ‘영어킹왕짱’, ‘이야기 마법전사’ 총 3종이다.
<테일즈런너>의 인기 맵인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영어왕’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수학킹왕짱’과 ‘영어킹왕짱’은 누적판매부수 약 14만부를 기록. 스토리의 재미와 양질의 학습콘텐츠로 부모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영어킹왕짱’은 게임을 통해 영어스펠링을 익히고, 만화를 통해 심화하며, 만화를 읽은 후에는 보드게임을 통해 다시 한번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학킹왕짱’과 ‘영어킹왕짱’은 최근 잇따른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콘텐츠의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그리고 ‘이야기 마법전사’는 동화나라가 배경인 <테일즈런너>의 기본 속성에 입각. 이야기의 중요성에 대해 일깨워주는 책으로, 책 속에서 <테일즈런너>들의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알라딘과 마법램프, 잭과 콩나무, 설녀의 전설 등 다양한 이야기들도 함께 익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나우콤 심진식PM은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를 통해 신나는 신학기를 선사하고자 보다 강화된 구성으로 도서상품 특별전을 준비하였다. <테일즈런너>와 함께 즐거운 수학, 영어, 그리고 이야기 세상을 펼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