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16 22:43:27
[엠게임 제공]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대만 얌닷컴(Yam, www.yam.com.tw)과 다중접속역할수행온라인게임(MMORPG) <풍림화산>의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다.
양사는 3월 12일(목) 대만 얌닷컴 본사에서 <풍림화산>의 대만 서비스에 대한 수출 계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풍림화산>의 대만 서비스를 담당할 얌닷컴은 대만 내 대표 포털 회사로 온라인 영상, 음악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블로그 등을 서비스하는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1,9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유력 업체이다.
얌닷컴은 <풍림화산>의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며 현지화 작업이 마무리되는 6월경 <풍림화산>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하고 7월에 상용화에 돌입할 예정이다.
얌닷컴의 쉬난잉(徐蘭英, Lan-Ying Hsu)대표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과 <홀릭2> 등의 히트작을 개발한 회사로 대만에서 인지도가 높다. <풍림화산>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으로 알려져 대만 게이머들이 기다려왔던 게임이다. 대만에서 <풍림화산>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엠게임과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은 대만에서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어 대만 시장에 대해 자신감이 있다. 엠게임은 2009년 <풍림화산>을 비롯하여 엠게임의 다양한 게임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해외에 진출하여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해외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엠게임은 대만에 <풍림화산>을 포함하여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홀릭2>, <귀혼> 등 총 5종의 게임을 수출하였다. <풍림화산>은 대만 이외에도 4월 태국 서비스가 예정되어 있으며, 올해 안에 미국 등 적극적으로 해외에 진출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