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달리아) 기자|2009-03-12 14:44:58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와 EA(Electronic Arts)가 공동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이 아이템샵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NBA 스트리트 온라인>의 아이템샵에서는 adidas의 NBA 라이센스 의상을 도입한 개성 있는 디자인과 여성 캐릭터에 특화된 의상 아이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릭터 초기화, 아이템슬롯 추가 장착 등 편리한 기능성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NBA의 정규 시즌과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A.I(인공지능) 경기방식인 ‘시즌모드’의 경기 수가 단축되어 빠르게 시즌을 진행할 수 있으며, 유저들을 위해 시즌 중간에 보상이 추가된다. 또 미니게임이 도입되어 시즌 중간중간 즐길 수 있는데다 인공지능(AI) 캐릭터도 개선되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NBA 레전드 선수들은 앞으로 매달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선수 3명이 추가된다. NBA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쥴리어스 어빙 (Julius Erving), 도미니크 윌킨스 (Dominique Wilkins), 릭 베리(Rick Barry)가 그 주인공으로, 쥴리어스 어빙과 릭 베리는 화려한 덩크로 농구경기를 예술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바 있으며, 릭 베리는 백인 최고의 득점기계라는 별명을 가진 선수이기도 하다.
아이템샵 오픈(or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보너스샷’ 이벤트도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선수카드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100%지급하고, 지정된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다른 유료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아이템샵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선수카드를 강화 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넷북과 PMP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PC방 전용코트 및 게임머니 추가 제공 등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강지훈 <NBA Street Online> 사업팀장은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NBA 스트리트 온라인>은 EA와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농구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EA 코리아의 김인숙 온라인 사업팀장은 “ 항상 <NBA 스트리트 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른 온라인 농구 게임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NBA 특유의 콘텐츠들로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아이템샵,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NBA 스트리트 온라인>공식 홈페이지(//nbastre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