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12 01:58:38
[EA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는 오늘 봄날의 산뜻함을 몰고 올 닌텐도 DS 전용 <리틀리스트 펫샵 가든>을 오는 1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은 6세부터 10세까지의 소녀들을 주 타켓으로 귀여운 애완동물을 하나씩 모아가는 재미가 함께 하는 게임이다.
하스브로의완구 시리즈를 그대로 게임에 반영한 닌텐도 DS 전용 <리틀리스트 펫샵 가든>은 20가지의 펫을 수집해 100개가 넘는 악세사리로 스카프를 둘러주고 모자나 선글래스도 씌어 자기만의 애완동물을 더 귀엽게 만들 수 있고, 화사하고 스타일리쉬 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또한 펫과 함께 정원을 산책하며 휴일을 보내며 펫 플라자를 통해 자신만의 펫샵을 관리 할 수도 있다.
펫과 함께 하는 미니게임은 액세서리, 놀이기구, 그리고 새로운 펫을 획득하기 위해 16가지의 재미있는 도전을 펫과 함께 즐기며, 미니게임은 공 굴리기, 박자에 맞춰 터치하기 등 각각의 다른 난이도에 따라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펫의 기념일을 챙겨 여러가지 이벤트를 계획해 리틀리스트 펫샵만의 스타일로 파티를 열어줄 수도 있다.
EA 코리아의 패키지 총괄 담당하는 변지환 본부장은 “세계적인 완구 기업 ‘하스브로’의 다양한 완구를 소재로 <리틀리스트 펫샵 가든>을 출시할 수 있게 돼 EA에게도, 그리고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도 매우 뜻 깊고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게임은 누구에게나 잠깐 동안의 휴식과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는 멋진 게임이다. 한 번쯤 꿈꾸던 일상의 작은 일탈을 <리틀리스트 펫샵 가든>과 함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틀리스트 펫샵 가든>은 전체 이용가이며 소비자가격은 38,000원 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