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3-10 20:54:43
[민커뮤니케이션 제공] 동남아에서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현대학원액션 란온라인(www.ran-online.co.kr)이 말레이시아에서 베스트 로컬 MMORPG 상을 수상했다.
란온라인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말레이시아 최고의 IT 매거진 피씨닷컴(PC.COM)이 주관한 제9회 피씨닷컴 프로덕트 어워드(PC.COM Product Awards)에서 2008 베스트 로컬 MMORPG(The Best Local MMORPG)부문에 란온라인이 선정되었다고 3월 10일 밝혔다.
피씨닷컴(PC.COM)은 란온라인의 탁월한 게임 디자인과 독특하고 매력적인 게임플레이뿐 아니라 현지 란온라인 퍼블리셔인 마이롯소(myRosso)의 우수하고 안정적인 서비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수상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피씨닷컴(PC.COM) 웹페이지의 3월 이슈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롯소(myRosso)의 란온라인 서포터 카와이(Karwai)는 “란온라인 플레이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유저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한다.”고 말하고, “2009년에도 유저들이 란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향상된 게임 컨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 민커뮤니케이션 김병민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하는 란온라인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란온라인은 지난 2005년부터 말레이시아에서 영문과 중문버전으로 서비스되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유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