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3-10 02:31:3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아발론온라인>이 그랜드 오픈 일정 공개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선보인다.
2009년 3월말 공개서비스(OBT)를 통해, 위메이드 게임의 포문을 열게 될 <아발론온라인>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의 깊이와 철학을 영웅들의 대전(Battle), 협동과 경쟁, 탄탄한 시나리오로 녹여낸 온라인게임.
<아발론온라인>의 그랜드 오픈은 3월 13일 PC방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3월 26일 공개서비스(OBT)를 진행하며, 런칭을 기다리며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추가되는 콘텐츠들의 정보 전달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기대감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13일 PC방 사전 오픈을 통해 ▲전략전투모드 전용 레벨시스템, ▲초보채널의 전략전투모드 내 이지모드, ▲PC방 전용 기간한정 영웅인 아프라사스, 가이 등 콘텐츠를 선보이며, ▲랜덤 영웅의 당첨 확률 증가와 ▲추가 인벤토리 등의 혜택 등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26일 그랜드 오픈에서는 ▲총 4종의 신규 영웅 드레이크, 간딜바, 미츠키, 아델리아의 추가, ▲초보 이용자를 위한 초보가이드 시스템과 가이드영상 등을 제공해 게임의 다양성을 더하는 확장적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더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3월말 진행할 공개서비스에 많은 큰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완벽한 게임성을 보여드리고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할 테니 기대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아발론온라인>은 3월 6일, 7일 양일간 ‘게릴라 오픈’의 진행을 통해, 시스템의 유기적인 순환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게임의 구조적인 부분들을 최종 점검 했으며, 3월 그랜드 오픈을 통해 성공을 예감하고 있다.
그랜드 오픈 일정과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