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다크지니) 기자|2009-03-09 16:54:38
[기가스소프트 제공] 무협 온라인게임 십이지천1,2를 개발한 기가스소프트가 (주)알트원(ALT1)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 했다.
(주)알트원(구 기가스소프트)은 올해 초 사옥을 이전하고 사명변경을 위한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이달 중순 상호변경 작업이 완료 되었다고 밝혔다.
컴퓨터 [Alt] 키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회사명 '알트원(ALT1)'은 교체한다는 의미의 Alternate와 NO.1의 합성어로 모든 것을 최고로 변화시키는 혁신적이며 진취적인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앞으로 게임산업분야에서 진취적인 자세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사명 변경에 대해 (주)알트원 홍창우 대표는 "사명변경은 국내게임개발사라는 타이틀에서 벗어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본격적인 가동을 위한 것이다." 며, "국내는 물론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알트원은 전쟁무협온라인게임 '십이지천2'의 2008년 성공적인 대만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 상반기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의 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십이지천 시리즈 이 외에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사명변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주)알트원 홈페이지(www.alt1.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