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3-06 18:52:02
[이야인터렉티브 제공] ㈜이야인터렉티브(www.eyainteractive.com)와 ㈜SBSi(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이 6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클로즈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공식 홈페이지의 오픈으로 변경 된 BI 및 새로운 일러스트와 미공개 영상도 공개된다.
<완미세계>개발사로 알려진 ‘완미시공’사의 대작 프로젝트인 <무림외전>은 이번 클로즈 베타서비스를 맞이 하여 테스터10만 명 달성 시 데이터초기화를 하지 않는 10만 수련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직업 적성을 테스트 하는 내 안의 고수를 찾아라, 블로그와 카페 홍보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지급 하는 도전! 수련 왕, 무친소(무림외전에 나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 베타 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비롯 웃찾사 방청권과 같은 경품도 지급한다.
<무림외전>은 무협을 기본으로 판타지의 특징을 가미한 크로스 오버 장르의 MMORPG로서 중국 CC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시트콤을 배경으로 하여 코믹함을 강조 한 것이 특징이며, 문파, 펫, 결혼, PVP-PK, 영토전쟁, 기마전투, 자동 내비게이션 등 총 40여 개 이상의 시스템의 대부분 공개하여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쉽고 편하게 클릭 한번으로 자동이동을 시켜주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하였으며 4천여 개 방대한 양의 퀘스트로 게임의 컨텐츠를 즐기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부여하도록 하였다.
테스터 신청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