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3-06 12:27:03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부터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신규 액션 롤플레잉 게임(Action Role Playing Game) <마비노기 영웅전>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5천명의 테스터를 선발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의 첫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8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는 마비노기 영웅전의 기술적인 문제를 체크하고, 초반 일부 게임 플레이를 테스트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테스터 모집과 함께 정식으로 오픈되는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새로운 게임장면이 담긴 스크린샷들과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로고를 비롯해 상세한 게임 소개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보여줄 <마비노기 영웅전>은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스타일과 게임성이 전혀 다른 신작 액션 RPG다. ‘소스’ 엔진을 활용해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은 다이내믹한 물리환경은 물론, 기술력과 미술력이 창조해낸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선사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지난 지스타 2008 게임쇼를 통해 체험 버전이 공개돼 게임 애호가들의 전폭적인 주목을 받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참고하면 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