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3-06 11:56:00
[라이브플랙스 제공] 레저 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는 제니브레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모험 액션 RPG <파이널퀘스트>의 티저사이트(//fq.space.co.kr)를 금일 오픈하고 게임 플레이영상을 선보였다.
라이브플렉스의 첫 번째 퍼블리싱 게임인 <파이널퀘스트>는 2D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유저들은 빛의 세계 캐릭터로 어둠의 세력에 대항해 전투와 모험을 펼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파이널퀘스트>의 플레이영상은 게임의 액션 요소와 함께 주요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매달리기, 기둥잡기 등의 모험 액션과 식물성장, 불 밝히기 등의 모험 스킬과 같은 다양한 퍼즐 요소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모험적 요소들은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기능들이며 화려한 전투 액션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게 된다.
플레이영상은 홈페이지(//fq.space.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주소 복사를 통해 게시판 및 블로그 등으로 간편하게 옮길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정식 테스트에 앞서 플레이영상으로 게임을 선보이게 되었다. <파이널퀘스트>만의 장점과 재미요소들을 충분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이널퀘스트>는 오는 4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은 빠른 시일 내에 발표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